마틴스미스, tvN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가창 참여

마틴스미스가 tvN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의 6번째 OST Only you를 가창했다. 이 곡은 17일 오후 6시 음원이 공개된다. /브이엔터 제공

직설적인 로맨스 이야기를 담은 곡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인기 싱어송라이터 듀오 마틴스미스가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OST를 불렀다.

17일 오후 6시 tvN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의 6번째 OST 'Only you(온리 유)'가 공개된다. 엠넷 '슈퍼스타K7' 톱5 출신 싱어송라이터 듀오 마틴스미스가 가창을 맡고 전 넥스트 키보디스트 멤버이자 '오 마이 베이비' 음악 감독인 김동혁이 작사, 작곡했다.

'Only you'는 오직 너만이 중요하고 너만이 내 사람이라는 직설적인 로맨스 이야기를 담은 미디엄 템포 팝록 장르의 음악이다. 관계자는 "메인 멜로디인 'Only you'라는 가사의 여운이 귓가에서 계속 맴도는 중독성 강한 음악"이라고 소개했다.

결성 5주년을 맞이한 마틴스미스는 현재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현주입니다' 주말 고정 게스트로 출연 중이며 '유희열의 스케치북', '그랜드민트페스티벌' 등 방송과 공연을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

마틴스미스는 앞으로도 공연장과 방송 등 다양한 공간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오 마이 베이비'는 결혼은 관심 없고 오직 아이만 낳고 싶어하는 솔직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드라마다. 장나라, 고준, 박병은 등이 출연한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