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 발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박지훈이 새 앨범에 다양한 매력을 담았다.
박지훈은 22일 0시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 에디토리얼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정오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업로드된다. 영상에는 신곡 6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와 시크하고 남성미 가득한 박지훈의 재킷 이미지가 담겼다.
앨범은 빠른 EDM과 중독성 강한 뭄바톤 사운드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Wing(윙)'을 비롯해 청량한 신디사이저와 드럼 프로그래밍이 어우러져 감각적인 느낌을 선사하는 'On The Rise(온 더 라이즈)', 잔잔하고 그루비한 비트에 차분한 목소리가 얹어진 '주파수'로 시작한다.
이어 시원한 기타 리프와 반복적인 리듬이 돋보이는 'Driving(드라이빙)', 16비트의 베이스가 몽환적인 느낌을 주는 'Paradise(파라다이스)', 경쾌한 트로피컬 멜로디로 기분을 좋게 하는 'Let’s Love(렛츠 러브)'가 지루할 틈 없이 이어진다.
박지훈의 새 앨범 'The W'는 한층 더 성숙한 모습으로 자신의 꿈을 향해 날아오르자는 아티스트로서의 포부를 표현한 음반으로,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지훈은 이날 오후 8시부터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