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기 발랄' 배우 정인선, 바이오틱스 브랜드 음료 CF 발탁

정인선은 96년 SBS 드라마 당신으로 데뷔한 뒤 순풍산부인과 카이스트 태양인 이제마 대장금 등에 출연한 아역 출신 배우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순풍산부인과' 등 아역배우 출신-'백종원의 골목식당' MC로 활약

[더팩트|강일홍 기자]'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MC로 활약하며 소신있는 의견어필로 주목받은 배우 정인선이 '마시는 프리바이오스틱스' 음료 CF모델로 발탁됐다.

정인선은 프리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바이오티 전속 모델로 활동한다. ㈜ 맛있는건강은 6일 "정인선의 맑고 생기 넘치는 이미지가 바이오티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얼굴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정인선이 CF로 등장하는 바이오티 음료는 프리바이오틱스인 갈락토올리고당의 하루 섭취량을 한병에 담은 제품으로 오는 15일부터 전국 홈플러스를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소속인 정인선은 96년 SBS 드라마 '당신'으로 데뷔한 뒤 '순풍산부인과' '카이스트' '태양인 이제마' '대장금' 등에 출연한 아역 출신 배우다.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를 졸업했으며 MBC 드라마' 영웅시대' SBS '달콤한 나의 도시' JTBC '마녀보감' '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등에서 활동했다.

eel@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