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 공갈 젖꼭지 프러포즈…남자는 누구?

배우 장나라는 tvN 오 마이 베이비에서 고준, 박병은, 정건주와 로맨스를 펼친다. /tvN 제공

'오 마이 베이비', 5월 첫 방송

[더팩트|문수연 기자] 배우 장나라가 의문의 주인공에게 이색 프러포즈를 한다.

tvN 제작진은 31일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극본 노선재, 연출 남기훈, 이하 '오마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고혹적인 자태로 육아용품을 들고 있는 장나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결혼은 됐고 애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한 육아 전문지 기자 장하리로 분한 장나라의 네 번째 손가락에는 공갈 젖꼭지가 있다. 이처럼 독특한 설정은 기존의 커리어우먼과 차별화된 캐릭터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또한 "결혼은 건너뛸까요?"라는 카피는 장나라의 독특한 프러포즈를 받게 될 주인공은 누굴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제작진은 "유쾌하면서 가슴 뭉클한 어른이들의 연애 이야기를 그렸기에 티저 포스터 역시 위트 넘치는 모습을 담았다"며 "선입견을 화끈하게 깨부순 장하리 캐릭터와 그의 발칙한 반란이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오는 5월 방송되는 '오마베'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고준, 박병은, 정건주가 출연한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