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에서 2주 연속 1위 차지하며 'ON' 활동 마무리
[더팩트ㅣ박경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인기가요'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이번 활동을 마무리했다.
8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방탄소년단이 타이틀곡 'ON'으로 1위를 차지했다. 방탄소년단, 개코, 아이즈원이 1위 후보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은 이 중 1위를 거머쥐며 2주 연속 1위라는 성적과 함께 'ON' 활동을 마치게 됐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다수의 백댄서들을 활용해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한편 초대형 무대에서 남성적인 매력을 어필했다.
방탄소년단은 수상소감으로 "감사하다, 이렇게 '온' 활동이 오늘로써 방송 활동은 끝나는데 마지막까지 큰 상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좋은 무대, 좋은 음악으로 찾아뵙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렇게 활동을 마무리하는데 저희 음악, 무대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다"며 "활동은 끝났지만 좋은 모습 기대해달라, 아미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NCT 127의 컴백 무대도 이어졌다. NCT127은 '영웅'으로 컴백했다. 이외에도 다크비(DKB), 드림캐쳐, 로켓펀치, 스펙트럼, 3YE(써드아이), 아이즈원, About U(어바우츄), 엘리스(ELRIS), MCND, 예지, 이달의 소녀, 체리블렛(Cherry Bullet), 펜타곤 등이 출연했다.
pkh@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