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9일 새 미니 앨범 'IT'z ME' 발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ITZY(있지)에게 정해진 틀은 없다. 단체 티저 사진으로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ITZY가 20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두 번째 미니앨범 'IT'z ME(있지 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네모난 프레임에 구속받지 않고 틀을 깨고 나온 듯한 사진 구도는 신선함을 선사했다.
ITZY는 정형화된 이미지를 거부하고 자신들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당찬 포부를 이번 티저에 담아 전달했다. 또 블랙과 실버 컬러의 세련된 의상과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의 강렬한 눈빛으로 ITZY 표 틴크러시를 표현했다.
한층 임팩트 있는 모습으로 돌아온 이들이 신보 'IT'z ME'에서 '어떤 모습의 나(ME)'를 그릴지 기대를 모은다.
ITZY는 2019년 2월 12일 데뷔해 '달라달라'와 'ICY'(아이씨)를 연달아 히트시키고, 무수한 기록을 쌓으며 K팝의 새 역사를 썼다. 2연속 뮤직비디오 1억 뷰 돌파, K팝 걸그룹 기준 지상파 음악방송 최단기간 1위, 각종 시상식 '신인상 10관왕' 등이다.
'걸그룹 명가 JYP' 명맥을 잇는 샛별로 확실히 자리매김한 ITZY는 이번 앨범으로 세 번째 히트에 도전한다. ITZY의 새 미니앨범 'IT'z ME'는 3월 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