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가인이어라' 콘서트 실황...10일 MBC서 방송

송가인의 단독콘서트 가인이어라가 공개된다. /포켓도스튜디오 제공

MBC, '가인이어라' 주말 황금시간대 편성

[더팩트|박슬기 기자] 트로트가수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가 10일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10일 MBC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30분부터 송가인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 실황이 녹화 방송된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3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공연으로 4200여 명의 관객이 함께했다. MBC는 송가인 단독 콘서트 방송으로 광고가 완판되기도 했다.

송가인은 최근 열린 콘서트에서 120인조 오케스트라와 국악 퍼포먼스까지 다양한 무대를 꾸몄다. 또 첫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엄마 아리랑'의 무협 사극 드라마타이즈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와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 등 공개하며 다채로운 볼거리도 제공했다.

송가인은 지난 4일 첫 번째 정규앨범 '佳人'(가인)을 발매했다. '가인'에는 타이틀곡 '엄마 아리랑'과 '이별의 영동선'은 각각 '엄마 아리랑(Ballad Ver.)' '이별의 영동선(K-Trot Ver.)' 두 가지 버전이 담겼다. 또 '미스트롯'경연 당시 사랑받은 경연곡 '단장의 미아리고개' '영동 블루스' '용두산 엘레지' '한 많은 대동강'과 파이널 경연곡 '무명배우' 등이 수록됐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