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선영 아나운서, 앤씨아&HYNN 듀엣곡 내레이션 참여

박선영 아나운서가 앤씨아와 HYNN의 듀엣곡 헤어질 자신 있니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SBS 제공

오늘(11일) 오후 6시 음원 공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SBS 박선영 아나운서가 앤씨아와 HYNN(박혜원)의 듀엣곡에 목소리를 더했다.

11일 오후 6시 앤씨아와 HYNN의 듀엣곡 '헤어질 자신 있니' 음원이 공개된다. SBS 간판 아나운서로 파워FM '씨네타운'과 '본격연예 한밤'을 진행하고 있는 박선영 아나운서가 이 곡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헤어질 자신 있니'는 J.Fever와 김지향이 작사하고, 신승훈, 린, 지아, 정엽, 김준수, 신용재, 뉴이스트, 김나영, 에릭남, 구구단 등 많은 가수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히트작곡가 멜로디자인(MELODESIGN)이 작곡한 발라드 곡이다.

11일 오후 6시 앤씨아와 HYNN의 듀엣곡 헤어질 자신 있니 음원이 공개된다. /제이플래닛엔터 제공

평소 박선영 아나운서와 '씨네타운'의 팬이었던 제작자와 작곡가가 여러 가지 색깔을 품고 있는 그녀의 목소리에 매력을 느껴 '헤어질 자신 있니'를 기획할 때부터 내레이션으로 염두에 두고 작업했다. 이를 전해들은 박선영 아나운서는 흔쾌히 제안에 응했다.

박선영 아나운서는 "저의 목소리를 좋게 들어주시고 요청해 주셔서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했다. 처음 해보는 색다른 작업에 설레었고, 무엇보다 노래가 좋아서 기쁜 마음으로 함께 했다. 많은 사랑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헤어질 자신 있니'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