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다큐, 런던·암스테르담 입성기 공개

방탄소년단의 다큐멘터리 시리즈 브링 더 소울 유럽 편이 24일 공개된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 "멤버들 공연 모습, 치열한 백스테이지 담겨"

[더팩트|박슬기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러브 유어셀프)' 유럽 투어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24일 "이날 오전 10시 방탄소년단의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서 'BRING THE SOUL: DOCU-SERIES(브링 더 소울: 다큐 시리즈)'의 다섯 번째 에피소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날 공개될 다섯 번째 에피소드에는 방탄소년단이 'LOVE YOURSELF' 북미 투어를 마무리하고 유럽으로 향하는 모습이 담겼다. 유럽 투어를 앞두고 설레는 마음을 드러낸 만큼 런던과 암스테르담 공연의 뜨거운 열기와 치열한 백스테이지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소속사는 "방탄소년단은 매 공연에 열정을 쏟아부으며 음악으로 많은 사람에게 전하고 싶었던 진심을 솔직하게 털어놓는다"고 전했다.

방탄소년단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서 독점으로 공개되는 'BRING THE SOUL: DOCU-SERIES'는 지난해 8월부터 시작한 'LOVE YOURSELF' 투어의 서울 콘서트와 북미 및 유럽 투어의 여정을 밀착 촬영한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담겼다. 총 6부작으로 제작됐으며 지난달 27일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한 편씩 공개되고 있다. 10월 1일 마지막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