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아이즈(IZ), 신곡 MV 티저 속 청량+파워풀 연주

아이즈가 새 타이틀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 티저로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뮤직K 엔터테인먼트

오는 21일 컴백..."final kiss" 의미는?

[더팩트|김희주 기자] 밴드 아이즈(IZ)가 청량한 이별 노래로 올여름 무더위를 정조준한다.

소속사 뮤직K 엔터테인먼트는 19일 자정 공식 SNS에 아이즈의 새 싱글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아이즈의 지난 싱글 1집에 이어 쟈니브로스 소속 이사강 감독이 맡았다.

영상은 햇살이 내리쬐는 여름날 한가롭게 휴가를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내 현준의 기타 소리가 들리면서 네 멤버들이 열정적으로 연주를 하는 장면이 펼쳐진다. 파워풀한 연주 끝에 "final kiss(파이널 키스)"라고 외치는 지후의 보컬이 신곡을 향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소속사에 따르면 타이틀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는 후회 없는 사랑을 향한 마지막 인사를 여름이라는 계절에 녹여 청량감을 더했다. 경쾌한 리듬감을 살리면서도 풋풋한 아련함이 묻어나고 있어 낯설지만 익숙한 감정이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아이즈는 오는 21일 오후 8시 홍대 웨스트브릿지 라이브홀에서 새 싱글 '프롬아이즈'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네이버 V라이브에서 생중계된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