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트루디, '♥이대은' 노래 실력 자랑 "가왕 될 수도"

트루디가 복면가왕에 출연해 연인 이대은의 노래 실력을 칭찬했다. /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트루디 "이대은, 노래 정말 잘해"

[더팩트|김희주 기자] 래퍼 트루디가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해 연인이자 야구선수 이대은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트루디는 지난 28일 오후 방영된 MBC '복면가왕'에서 보컬과 랩 실력을 마음껏 뽐냈다. 이날 '만리장성' 가면을 쓰고 등장한 트루디는 '방탄모래성'과 세 번째 1라운드 무대에서 만나 타샤니의 '경고'를 부르며 치열한 접전을 벌였다.

'방탄모래성'에게 밀려 아쉽게 탈락한 트루디는 2라운드 솔로 무대에서 블랙핑크의 '불장난'을 부르며 정체를 공개했다.

트루디가 복면가왕에 출연해 연인 이대은을 언급했다. /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MC 김성주는 트루디를 소개하며 "아시는 분들은 아실 텐데, 프로야구 이대은 선수와 연애 중이다"라고 언급했다. 이어 김성주가 "이대은도 노래를 잘 하느냐"라고 묻자 트루디는 "진짜 잘 한다. 가왕도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남자친구의 노래 실력을 향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이대은은 프로야구 KT위즈 소속 투수로 활약 중이다. 트루디와 이대은은 지난해 11월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