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수지' 송지아, JYP 계약 제안까지…진짜 꿈은 따로

송지아는 골프선수가 꿈이라고 밝혔다. /이새롬 기자

박연수 "송지아 꿈은 골프선수"

[더팩트|문수연 기자] 배우 박연수, 전 축구선수 송종국의 딸 송지아가 최근 화제가 된 화보 사진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25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는 '근황 신고식'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박연수, 송지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송지아는 최근 수지를 닮은 화보로 화제를 모았다. 어린 시절 MBC 예능프로그램에 '아빠! 어디가?'에 송종국과 함께 출연해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송지아는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배우 박연수가 딸 송지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KBS 제공

송지아의 화보를 본 유재석은 그의 표정을 칭찬하며 "나도 좀 배워야겠다"고 감탄했다. 박연수는 "보정을 한 것도 아닌 그냥 사진"이라고 설명해 놀라움을 안겼다.

또한 박연수는 화보 사진 공개 후 대형 기획사에서 연락이 많이 왔다며 "JYP에서는 미팅도 아니고 계약을 하자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송지아는 춤 실력을 공개하기도 했다. 셀럽파이브부터 트와이스, 있지의 안무까지 완벽하게 재현해 박수를 받았다.

송지아가 폭풍 성장한 모습이 담긴 화보로 화제를 모았다. /박연수 인스타그램

하지만 송지아의 꿈은 연예인이 아닌 골프선수였다. 24일 박연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송지아의 사진을 올리며 "프로골프선수가 꿈이다. 골프에만 집중할 거다"라고 밝혔다. 앞서 박연수는 "긴 대화 끝에 지아는 골프를, 지욱이는 축구를 도전해보기로 했다"고 전한 바 있다.

또한 박연수는 화보가 공개됐을 당시에도 인스타그램에 "요즘 제일 사랑에 빠진 골프. 작년에 10cm 넘게 크더니 폭풍 성장을 하고 있는데 워낙 말라서 맞는 골프 옷이 없어. 어른 XS 사서 수선해서 입히느라 힘들다. 예쁘고 착한 심성으로 잘 자라주렴. 송지아. 폭풍 성장. 프로골프선수. 초6"이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한편 송지아는 지난 2013년 '아빠! 어디가?'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5년 만인 2018년 tvN 예능프로그램 '둥지탈출3'에 출연해 근황을 공개했다. 최근에는 지난 4일 종영한 tvN 예능프로그램 '애들 생각'에 출연했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