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맨:퍼스트 에이전트', 킹스맨은 어떻게 탄생했나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예고편 영상 캡처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2020년 2월 개봉

[더팩트|박슬기 기자] 영화 '킹스맨' 시리즈의 프리퀄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십세기폭스코리아는 22일 오는 2020년 2월 개봉을 확정한 '킹스맨:퍼스트 에이전트'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 작품은 수 백만 명의 목숨을 위협할 전쟁을 모의하는 역사상 최악의 폭군들과 범죄자들을 막아야 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로 베일에 감춰졌던 독자적인 정보 조직 킹스맨의 탄생을 그렸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기존 '킹스맨' 시리즈와 차별화되는 새로운 스토리와 강렬한 비주얼, 역대 최대 스케일까지 갖췄다. 이런 가운데 비밀 정보 조직인 '킹스맨'이 어떻게 탄생했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는 2020년 2월 개봉한다.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예고편 영상 캡처

공개된 예고편에서 랄프 파인즈는 "진정한 힘은 전쟁터로 뛰쳐나감에 있는 것이 아니다. 진정한 적이 누구인지 알고 어떻게 이길 것인지 아는 것이다"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랄프 파인즈와 해리스 딕킨슨이 '킹스맨'이라고 적힌 양복점으로 들어가는 장면은 '킹스맨' 시리즈의 탄생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는 오는 2020년 2월에 개봉한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