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쿠키 영상 2개, 어떤 내용 담겼을까?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2일 개봉했다. /소니픽쳐스 제공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예매율 1위

[더팩트|박슬기 기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3의 마지막을 장식할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2일 개봉한 가운데 쿠키 영상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 결과에 따르면 이날 개봉한 '스파이더맨:파 프롬 홈'은 오후 6시 기준(이하 동일)으로, 관객 5만 1694명을 동원, 누적 관객 5만 2550명을 기록했다. 전국 711개 스크린에서 723번 상영한 결과로, 현재 박스오피스 4위다. 예매율은 79.1%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하고 있다. 2위는 10.8%로 '알라딘'이 3위는 2.8%의 '토이스토리4'가 차지했다.

이처럼 개봉과 동시에 뜨거운 사랑을 받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쿠키영상은 2개로 알려졌다. 쿠키 영상이란 영화 엔딩 크레딧 전후에 나오는 짤막한 영상으로, 주로 에필로그나 비하인드 영상, 시리즈 속편에 대한 예고가 담긴다. 그동안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영화들은 영화 상영 후 영화 속 힌트가 담긴 쿠키 영상를 1~2개씩 공개해왔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쿠키 영상은 2개인 것으로 알려졌다. /소니픽쳐스 제공

이번 작품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3의 마지막을 닫는 만큼 쿠키 영상에 대한 관심은 각별하다.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것은 물론, SNS(사회 관계망 서비스)를 통해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한편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어벤져스:엔드 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2일 개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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