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승준의 쿨까당'이 알려주는 여름철 피부관리 '꿀팁'은?(영상)

곽승준의 쿨까당에서 패널들이 여름철 피부 보호법에 관해 이야기를 나눈다. /tvN 곽승준의 쿨까당

'곽승준의 쿨까당', 무더위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라

[더팩트|김희주 기자] 시사 교양 프로그램 '곽승준의 쿨까당'에서 무더위로부터 피부를 지키기 위한 방법들을 공개한다.

19일 tvN '곽승준의 쿨까당' 제작진은 이날 방송을 앞두고 이번 편에 김연진 피부과 전문의, 이은주 뷰티 스타일리스트학과 교수, 황민영 뷰티에디터가 출연해 다양한 여름철 피부관리 팁에 관해 이야기를 나눈다고 예고했다.

이날 본격적인 이야기를 나누기에 앞서 전문가들은 패널 강유미, 신보라, 고현준의 피부 나이를 점검한다. 실제 나이보다 피부 나이가 더 많게 나온 출연진은 예상치 못한 결과에 망연자실하며 전문가들의 조언에 귀 기울인다. 이어 피부 나이를 낮추기 위한 다양한 비법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와 함께 Olive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9' 촬영장을 찾아 모델 장윤주만의 여름철 피부관리법도 직접 들어본다. 또한 유명 톱스타들의 세안법부터 놓치기 쉬운 남성들의 세안법까지 꼼꼼히 검증하며 올바른 세안법에 관해 알아본다.

'곽승준의 쿨까당 - 여름철 피부 긴급 설루션' 편은 이날 오후 7시 10분에 방송된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