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2' 레드벨벳, 신곡 '짐살라빔' 단체 티저 속 '서머 퀸 비주얼'

레드벨벳의 신보 짐살라빔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SM 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 오는 19일 컴백

[더팩트|김희주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이 중독적인 서머 송으로 올여름 무더위를 정조준한다.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사회 관계망 서비스)에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1'('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원) 티저 이미지와 타이틀 곡 '짐살라빔'(Zimzalabim)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번 콘텐츠 속 레드벨벳은 원색 계열의 개성 있는 옷과 배경을 소화하며 애니메이션과 장난감을 연상하게 하는 다양한 소품에 둘러싸여 있다.

레드벨벳이 오는 20일 팬들과 브이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SM 엔터테인먼트

소속사에 따르면 오는 18일 0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에는 '짐살라빔 (Zimzalabim)'의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또한 레드벨벳은 오는 20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V 레드벨벳 채널에서 '컴백 라이브 - 짐살라빔 나잇'을 생방송으로 진행해 팬들과 편안한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The ReVe Festival' Day 1'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