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D-1' 온리원오브, '2019 가요계' 출격 준비 완료

온리원오브가 마지막 콘텐츠인 타이틀곡 티저를 공개하며 데뷔 준비를 끝냈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온리원오브, 오는 28일 데뷔

[더팩트|김희주 기자] 신인 그룹 온리원오브가 팬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소속사 에잇디크리에이티브는 27일 0시 유튜브에 첫 앨범 '. . .'(dot point jump) 타이틀 곡 'Time Leap'(타임 리프) 티저 영상을 올렸다. 앞서 소속사는 그동안 앨범 전곡 프리뷰 영상, 트랙 리스트 등을 차례로 공개한 바 있다.

공개된 콘텐츠에 따르면 데뷔 앨범에는 멤버들의 자작곡 두 곡 'OnlyOneOf yOu'와 'fragile'을 포함해 총 여섯 곡이 수록돼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더블 타이틀곡 '사바나'와 ‘타임 리프'에는 각기 다른 의미도 부여됐다. '사바나' 팬덤 지향적인 '팬 타이틀곡'으로, 어반 댄스 비트 중심의 노래다. '타임리프'는 대중 지향적인 '팝 타이틀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을 앞세워 시간을 돌리고 싶은 사랑의 아픔을 털어놓는다.

온리원오브의 데뷔 앨범에는 총 여섯 곡이 수록돼있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

더블 타이틀곡 '사바나' '타임리프'는 오는 28일 오후 6시 동시 공개되고, 나머지 수록곡 4곡은 트위터 기준 ‘#OnlyOneOf’의 태그가 5,555개가 달성될 때마다 1곡씩 발매된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의 음악 전문 레이블 RSVP는 "언제가 될지라도 천천히 계단을 밟아 나갈 것"이라며 "팬들과 함께 앨범의 의미를 완성하는 것이라서 더욱더 값지다"고 설명했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