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수중 예능 '그랑블루' 제작...7월 초 첫 방송

SBS 새 예능프로그램 그랑블루에 박태환, 이종혁, 한석준, 최성원, 오스틴 강, 안형섭 등이 출연한다. /SBS 제공

'그랑블루', 바다 생태계 지키는 신개념 예능프로그램

[더팩트|박슬기 기자] SBS가 수중 버라이어티를 소재로 한 신개념 프로그램 '그랑블루'를 제작한다.

SBS는 20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그랑블루'는 연예인들이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간직한 필리핀 바다로 떠나 직접 스쿠버다이빙을 하고 수중생태를 지키는 수중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은 박태환, 이종혁, 한석준, 최성원, 오스틴 강, 안형섭 6명이다. '그랑블루'에서는 금빛으로 세계를 제패한 마린보이 박태환을 필두로,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드는 씬스틸러 이종혁,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한석준이다.

여기에 모델 오스틴 강과, 버라이어티에 처음 도전하는 배우 최성원, 떠오르는 예능 루키 안형섭도 합류해 이제껏 보여준 적 없는 새로운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한다.

제작진은 "박태환과 오스틴강의 티격태격 라이벌 케미를 관심 있게 봐달라"고 요청했다. 두 사람은 첫 스쿠버 다이빙 촬영 때부터 박빙의 수영대결을 펼쳐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한편 '그랑블루'는 오는 22일 촬영을 시작으로 7월 초 처음 방송될 예정이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