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이♥최현준, 시험관 임신 성공 "힘든 과정이었다"

쇼핑몰 CEO 신소이와 그룹 V.O.S 최현준 부부가 시험관 아기 임신에 성공했다. /최현준 인스타그램

신소이♥최현준, 시험관으로 둘째 임신

[더팩트|문수연 기자] 쇼핑몰 CEO 신소이와 그룹 V.O.S 최현준 부부가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신소이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초음파 사진과 함께 둘째 임신 소감을 올렸다.

신소이는 "오랜만이죠. 저는 시험관에 성공하여 그동안 입덧과 전쟁 중이었답니다.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시험관이 되었다고 된 게 아니라서 안정기가 될 때까지 알리기 힘들었네요. 힘든 결정과 과정 속에서 행복한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서 너무 기뻐요"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난임으로 고생 중인 많은 부부들께 저의 소식이 힘이 되길 바라며 응원할게요. 수발드느라 고생한 최현준 씨, 최유누 군 수고했어요"라고 덧붙였다.

최현준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년 가까이의 노력 속에 드디어 둘째가 생겼어요. 세상에서 가장 든든하고 멋진 아이 둘 아빠, 남편 될게"라는 글을 올리며 초음파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최현준과 신소이는 지난 2014년 5월 결혼식을 올렸다. MBC 예능프로그램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