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3' 갓세븐, 'ECLIPSE' 공개 앞두고 김상중 만난 이유는?

갓세븐이 컴백을 앞두고 배우 김상중과 만난 사진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JYP엔터테인먼트

갓세븐, 오는 20일 컴백

[더팩트|김희주 기자] 그룹 갓세븐과 배우 김상중의 만남이 포착되며 컴백을 향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오후 7시 공식 SNS에 갓세븐과 김상중의 인증 사진 및 컴백 라이브 토크 개최 시간을 알렸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상중은 오는 20일 오후 9시 갓세븐의 컴백 스페셜 라이브 ''SPINNING TOP : BETWEEN SECURITY & INSECURITY' COMEBACK LIVE TALK('스피닝 탑 : 비트윈 시큐리티 & 인시큐리티' 컴백 라이브 토크)'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그런가 하면 소속사는 이날 0시 갓세븐의 새 앨범 'SPINNING TOP'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ECLIPSE(이클립스)'를 비롯해 '1°' '끝' 'TIME OUT(타임 아웃)' '믿어줄래' 'PAGE(페이지)'등 하이라이트 음원과 멤버들의 재킷 촬영 비하인드가 담겼다.

이 중 'ECLIPSE'는 JYP 수장 박진영 작사, 리더 JB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자신감 있고 안정적이었던 상황이 흔들리기 시작하는 '어둠'의 순간들을 빛과 어둠의 대비로 표현했고, 감정의 깊이를 퓨처 베이스 기반의 트렌디한 멜로디로 담아냈다.

갓세븐이 컴백 이벤트로 김상중과 만난다. /JYP엔터테인먼트

또 이번 앨범에는 유겸이 작사에 참여한 '1°'부터 진영이 작사·작곡에 참여하고 서정적인 분위기를 담은 '끝'과 바쁜 일상 속 쉬어가도 괜찮다는 메시지를 담은 영재(Ars)의 'TIME OUT', 뱀뱀이 작사·작곡에 참여해 '완벽하지 않은 나지만 믿고 사랑해 달라는 마음'을 담은 '믿어줄래', 소중한 순간을 일기장처럼 써 내려가고 싶다는 바람을 담은 JB의 'PAGE'까지 수록됐다.

앨범 'SPINNING TOP'에는 CD에서만 들을 수 있는 'ECLIPSE'의 인스트루멘털 음원을 포함 총 7트랙이 실린다. 매 앨범마다 작사·작곡에 참여한 갓세븐 멤버들은 이번에도 전 트랙의 작사·작곡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갓세븐은 오는 6월 15일, 16일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19년 월드투어 'GOT7 2019 WORLD TOUR KEEP SPINNING(갓세븐 2019 월드 투어 킵 스피닝)'을 개최한다.

이번 월드투어의 일반 예매는 17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에서 오픈된다. 'SPINNING TOP'의 타이틀곡 'ECLIPSE'와 수록곡 음원은 20일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