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 오는 19일 믹스테잎 발표
[더팩트|김희주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아이엠이 자작곡이 담긴 믹스테잎을 발표하며 음악적 역량을 드러낼 예정이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몬스타엑스 아이엠의 솔로 믹스테잎 'HORIZON'(호라이즌)의 티징 이미지를 올렸다. 소속사에 따르면 오는 19일 발매될 'HORIZON'은 아이엠 특유의 독특한 목소리와 세련된 래핑이 특징이다.
이미지에서는 신비로운 보라색 컬러감이 돋보이는 배경이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짙은 자줏빛으로 "水平線 SUN RISE AND SUN SET I.M MIX TAPE_HORIZON"와 "2019.04.19.00AM"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그 밑에는 신곡에 대한 중요한 힌트로 짐작되는 영문 텍스트도 함께 담겼다.
앞서 아이엠은 그동안 몬스타엑스의 데뷔 앨범부터 꾸준히 랩메이킹에 참여한 데 이어 2016년부터는 앨범 전곡을 랩메이킹했고, 정규 2집 'TAKE.1 ARE YOU THERE?'에 자작곡 '어디서 뭐해'를 수록한 바 있다. 또한 믹스테잎 'Fly With Me'와 싱글 '마들렌'을 발표했다.
'HORIZON'은 한국 시간으로 오는 19일 00시 글로벌 음원 사이트 아이튠즈, 스포티파이와 글로벌 온라인 음악 유통 플랫폼인 사운드 클라우드에서 공개된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