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도 남다르게'…뉴이스트, 새 앨범 티저 홈페이지 깜짝 오픈

뉴이스트의 컴백을 앞두고 티저 홈페이지가 열려 새 앨범의 콘셉트를 암시하게 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이스트, 오는 29일 'Happily Ever After' 발매

[더팩트|김희주 기자]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의 컴백을 앞두고 한 편의 동화책 같은 느낌의 티저 홈페이지가 공개됐다.

뉴이스트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6일 0시 공식 SNS에 "NU'EST 'Happily Ever After' #1 A part of the story"라는 문구와 함께 티저 홈페이지 오픈을 알렸다. 이 문구는 'Chapter 1'의 뒤를 이어 펼쳐질 또 다른 이야기를 예고하고 있다.

홈페이지 속에는 검은 배경 화면에 'Click to Start'가 적혀 있고 이 버튼을 클릭하면 'Once Upon a Time...'이라는 문구로 바뀐다. 이어 'Chapter 1' 문구와 시계 초침 소리가 담긴 배경 음악이 깔리고 동화책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 이미지가 등장한다.

일러스트 이미지에는 은하수가 반짝이는 듯한 애니메이션 효과와 함께 여왕과 다섯 명의 기사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스크롤을 더 내릴수록 일러스트 이미지가 더욱 입체적이고 선명해지며 여왕이 기사에게 무언가를 건네는 듯한 모습이 나타난다. 마지막에는 여왕이 재등장해 기사에게 건넨 의문의 물체를 들고 있는 일러스트 이미지와 함께 'To Be Continued'가 나타난다.

앞서 뉴이스트는 지난 15일 새 앨범명 'Happily Ever After'가 담긴 프롤로그 영상이 깜짝 공개되며 오는 29일로 컴백 날짜를 확정 지은 바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된 콘서트 '2019 NU'EST CONCERT 'Segno' IN SEOUL'에서 총 3만 6천여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