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권♥전선혜,
[더팩트|김희주 인턴기자] 그룹 블락비 멤버 유권이 방송에서 여자친구 전선혜를 언급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유권은 지난 4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 출연해 전선혜와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앞서 유권은 지난 2012년 4살 연상의 모델 전선혜와 공개 열애를 시작한 바 있다.
이날 유권은 전선혜와 연애 사실을 밝힌 이유로 "그 당시에 원더걸스 선예 씨의 결혼 발표가 있었다. 그래서 '이때다' 싶어서 팬카페에 여자친구랑 데이트한 사진을 올리면서 글을 올렸다. '속이고 만나는 건 싫다,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는 글을 남겼다"고 밝혔다.
또한 유권은 연애 초반 전선혜를 위해 준비한 이벤트도 언급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전선혜가 빨간 정장, 빨간 구두에 빨간 장미 한 송이를 들고 와 달라고 장난스레 부탁했는데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그대로 실행했다"며 "여자친구 오피스텔 앞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문도 열기 전에 빵 터지는 소리가 났다. '뭐 하는 거야, 장난이었잖아'라고 했다. 제가 그때 20살 때였다"며 에피소드도 고백했다.
전선혜는 글로벌 뷰티 세계모델대회 3위, 후즈넥스트 모델 레귤러 한국 대회 CF 부문 1위를 차지한 모델이자 방송인이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