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 Me If You Can' (캐치 미 이프 유 캔), 3일 오후 6시 발매
[더팩트|성지연 기자] 영앤리치 레코즈의 수장 수퍼비와 소속 아티스트 언에듀케이티드 키드가 합작 EP 앨범 'Catch Me If You Can' (캐치 미 이프 유 캔)을 3일 오후 6시 발매한다.
영앤리치 레코즈는 이같이 밝히며 이번 EP 앨범을 소개했다. 이번 합작 앨범은 총 6트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수퍼비와 언에듀케이티드 키드가 전곡 작곡에 참여하며 신예 프로듀서들과 합을 맞춰 EP 앨범에 완성도를 높여 기대감을 모은다.
수퍼비는 이번 신보를 발표하며 "원래 4월 1일 발매 예정되어있던 문제아 (Full Ver.)의 싱글이 발매가 되지 않았을 때 굉장히 당황했었지만 그 해프닝 속에서 '이걸 어떻게 기회로 만들어야 할까?' 라는 고민을 거듭하다 계획에 없었던 EP로 발매를 하게 되었다"며 "이틀이라는 제한적인 시간과 바쁜 스케줄 속에서 작업한 결과물이다 보니 애착이 가는 앨범이다"고 EP 발매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또한 "너무 바쁘고 정신없는 상황에서 작업하다 보니 소감을 표현하기가 너무 힘들다"며 "많이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이번 신보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언에듀케이티드 키드는 오는 21일 홍대 웨스트 브릿지 라이브 홀에서 열리는 첫 단독 콘서트를 전석 매진 시키며 남다른 인기를 몸소 증명한 바 있다.
SBS '더팬' TOP5 출신 트웰브의 합류로 막강한 라인업을 완성시킨 힙합레이블 영앤리치 레코즈의 아티스트들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amysun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