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3차 라인업, '별들의 잔치' 예고
[더팩트|성지연 기자] K-POP을 대표하는 보이그룹들이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 참석을 확정했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 조직위원회는 2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상식에 출연하는 아티스트 3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공개된 3차 라인업에 따르면 그룹 아이콘(iKON)을 비롯해 몬스타엑스(MONSTA X),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더보이즈(THE BOYZ)가 출연을 확정했다.
히트곡 '사랑을 했다'로 전국민적 사랑을 받았던 아이콘, 강렬한 퍼포먼스와 거친 남성미로 국외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몬스타엑스, 지난해 데뷔해 기존 아이돌 그룹과 차별화된 자유분방한 매력으로 신인상을 휩쓴 스트레이 키즈, 최근 '대세'로 자리매김한 더보이즈까지 '더팩트 뮤직 어워즈'를 통해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앞서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레드벨벳, 마마무의 참석 및 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K-POP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아이콘, 몬스타엑스, 스트레이 키즈, 더보이즈의 합류로 더욱 풍성하고 화려한 시상식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4월 24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개최되는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팬앤스타'의 온라인 연말 어워즈를 오프라인으로 확대 개편한 시상식이다.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스타와 팬에 의한, 팬들을 위한 축제 형식으로 꾸며진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팬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오는 4월 1일부터 19일까지 약 3주간 이뤄지는 온라인 투표를 모두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다.
amysun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