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도 반했다!...화장품 브랜드 '이지함' 신제품 론칭

이지함이 닥터스 포뮬러(Doctor’s Fomula)라인을 론칭했다. /이지함 제공

성은·춘자·이의정·최은주 등 스타 참석

[더팩트|박슬기 기자] 가수, 배우, 모델, 아나운서 등 다양한 스타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이지함이 신제품 닥터스 포뮬러(Doctor’s Fomula)라인을 론칭했다.

21일 오후 서울 반포 더리버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모델 이선진, 가수 성은·춘자 배우 이의정·최은주, 아나운서 임지혜·서현진·박주언·김기혁·김기현 등 다수의 스타가 참석했다.

방송인 강호동 이수근은 영상을 통해 신제품 론칭 축하메시지를 전했다. 강호동은 "세계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K뷰티에 이지함이 한국의 대표 브랜드로 다시 태어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가수 성은, 춘자 등이 론칭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지함 제공

이날 소개된 닥터스 포뮬러(Doctor’s Fomula) 슈퍼릴리프(Relief)는 이지함의 시그니쳐 라인이다. 크린세이버(Clean Saver) 특허 성분과 멀티이엑스발삼이라는 특허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자극완화 및 피부 진정에 이지함만의 차별화된 효과가 있다.

이지함의 해외유통을 진행하는 에이치엘비 진양곤 회장은 "브랜드 스토리가 있는 이지함은 K뷰티의 선봉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