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나인틴' 데뷔조 9人 공개...14주간 대장정 '마무리'

언더나인틴에서 데뷔할 수 있는 조에 들어가는 아홉 명이 이번 방송에서 확정된다. /MBC 제공

'언더나인틴',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

[더팩트|김희주 인턴기자] 오디션 프로그램 '언더나인틴' 최종 아홉 명이 최초 공개된다.

MBC '언더나인틴' 제작진은 8일 공식 보도자료로 오는 9일 오후 6시부터 120분간 MBC '언더나인틴' 파이널 생방송 무대가 그려진다고 밝혔다. 이날 19명의 예비돌은 한층 더 성장한 모습과 크리에이티브하며 특별한 무대로 서포터즈들을 만날 계획이다.

파이널 생방송 무대인 만큼 예비돌들의 열정을 담은 퍼포먼스도 이어진다. 무대는 물론 예비돌들이 입을 의상 역시 파이널답게 화려하다. 예비돌들은 기존 하복 이미지에서 턱시도를 가미한 동복 느낌을 담은 세련된 슈트로 마지막 무대를 꾸민다.

특히 아이돌 데뷔를 앞둔 최종 멤버 9명은 파이널 생방송 무대가 끝난 후 오후 10시 V스페셜 라이브 '언더나인틴 데뷔그룹 감사회-뽑아준 서포터즈 감사해' 생중계로 다시 한번 서포터즈들을 만날 예정이다.

'언더나인틴'은 순위 변동에 대한 긴장감까지 높이고 있으며, 최종 멤버 9명을 가를 온라인 투표는 9일 오후 1시까지 imbc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전과 오후, 하루 두 번씩 세 명의 예비돌에게 가능하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