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댓글뉴스] 김우빈♥신민아 애정전선 '이상無'...응원 물결 쇄도

배우 김우빈과 신민아가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더팩트DB

김우빈♥신민아...누리꾼 "잘 어울리는 커플"

[더팩트|김희주 인턴기자] 배우 김우빈과 신민아의 데이트 현장을 포착한 사진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1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우빈과 신민아가 호주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이 올라왔다. 이 가운데 누리꾼은 김우빈의 비인두암 투병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열애를 이어오고 있는 두 사람에게 응원의 목소리를 보내고 있다.

누리꾼들은 4년째 굳건히 사랑을 지켜오고 있는 두 사람의 사랑에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응원할게요! 두 분의 사랑 의리. 멋져요"(eunk****)"분위기가 많이 닮은 듯. 보기 좋아요. 예쁘게 오래오래 사랑하세요. 좋은 결실 맺길바라요"(paul****) "두 분 너무 예뻐 보여요^^ 항상 화이팅!!"(askt****) "결혼까지 꼭 골인했으면 좋겠다"(lsd0****) "조용히 예쁘게 사귀는 잘 어울리는 커플인 것 같아요. 응원합니다"(igr1****) "서로 맘고생 많이 할 텐데. 대단하다"(powe****)등의 댓글이 달렸다.

1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신민아와 김우빈의 데이트 사진이 올라왔다./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비인두암 치료 중인 김우빈의 완쾌를 빌며 누리꾼이 보내는 응원의 물결도 이어지고 있다. 몇몇 누리꾼은 "우빈 씨,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복귀하시기를 바랍니다"(knaz****) "꼭 건강해지실 겁니다 무조건 건강해지실 겁니다! 화이팅"(symb****) "반드시 완쾌하셔서 더 더 행복하시길 바랍니다"(may0****) "김우빈. 건강하다니 너무 기쁜 소식이다! 건강하세요!"(shin****) "완쾌하시길 바라며 다시 TV에서 보길 기대하겠습니다"(lyr0****) 등의 댓글을 달았다.

한편 김우빈과 신민아는 지난 2015년 7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