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위너+(여자)아이들+세븐틴+구구단 미나+타이거jk+펜타곤+세븐틴+Bizzy
[더팩트|성지연 기자] 2019년, 황금 돼지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목표를 세우셨나요? 독자들의 새로운 시작을 위해 다양한 스타들이 새해 인사를 전해왔습니다. 트와이스부터 랩 하나님 타이거 jk까지. <더팩트>에 단독으로 공개한 재치있고 사랑스러운 영상 메시지, 함께 보시죠.
◆ 트와이스
우리의 사랑스러운 트둥이들.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입니다. 2018년을 누구보다 부지런하게 앨범을 내면서 팬들을 만난 트와이스입니다. 사랑스러운 새해인사에 기분이 절로 좋아지네요.
◆ 구구단 미나
최근 tvN '계룡선녀전'으로 연기에 도전한 구구단 미나.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사랑받고 있는데요. 애교 넘치는 새해 메시지를 보내줬습니다. 인간레몬 미나의 상큼열매 새해인사, 지금 공개합니다!
◆ (여자)아이들
2018년 5월 데뷔한 따끈따끈한 신인 (여자)아이들! 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입니다. 데뷔 하자마자 탄탄한 실력으로 주목받고 있죠. 2019년, <더팩트> 독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당부하며 애교 넘치는 메시지를 남겼답니다.
◆ 위너(WINNER)
노래면 노래, 예능이면 예능! 무엇 하나 못 하는게 없는 위너입니다. 2019년 황금 돼지해에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까요? 기대됩니다. (feat. MC 새내기 강승윤)
◆ 세븐틴
2018년, 열심히 활동했던 아이돌 중 세븐틴이 빠지면 섭섭합니다. 내년에도 세븐틴은 열심히 달릴 예정인데요. <더팩트> 독자들에게도 좋은 에너지를 뿜뿜! 불어넣어줬습니다. 비글미 넘치는 새해인사에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네요.
◆ 펜타곤
펜타곤도 빼놓을 수 없죠! 올해가 더욱 기대되는 펜타곤의 깨방정 새해인사. 개성 넘치는 멤버들의 표정 하나 하나가 사랑스럽습니다.
◆ 타이거jk
드렁큰 타이거라는 이름을 과감히 버리고 타이거 jk로 활동하게 될 '랩 하나님' 타이거 jk의 스웨그 넘치는 2019년 인사도 들어보시죠. 조단이 아버지, 윤미래 남편. 대한민국 랩 대통령 ONE!
◆ 비지(Bizzy)
타이거 jk와 비지는 떼놀 수 없는 단짝. 힙합계의 MC공유, 비지의 2019년 '복많이' 즉흥 랩도 들어보세요!
여러분 2019년, 황금 돼지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amysun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