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신곡 'I'M OK'로 2019년 연다

아이콘은 내년 1월7일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IM OK을 낸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콘, 서울 앙코르 콘서트서 'I'M OK' 최초 무대

[더팩트|박슬기 기자] 그룹 아이콘이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I'M OK'(아임 오케이)로 새해를 활짝 연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28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리패키지 앨범 티저 포스터와 타이틀 곡명을 공개했다. 내년 1월7일에 공개될 타이틀곡 'I'M OK'는 비아이와 퓨쳐바운스가 작곡하고, 비아이·바비·김종원 작가가 작사에 참여했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지난해 발매한 'NEW KIDS: BEGIN'(뉴 키즈:비긴)과 올해 정규 2집 'RETURN'(리턴) 'NEW KIDS: CONTINUE'(뉴 키즈:컨티뉴) 'NEW KIDS : THE FINAL'(뉴 키즈:더 파이널)로 이어지는 'NEW KIDS' 시리즈를 완성하는 앨범이다.

YG에 따르면 이번 타이틀곡은 리패키지 앨범 발표 하루 전인 6일 서울 앙코르 콘서트에서 처음 공개될 가능성이 높다.

서울 앙코르 콘서트는 지난해 8월에 개최한 서울 단독 콘서트를 시작으로 일본, 아시아, 호주 투어까지 18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아이콘은 오는 31일 '2018 MBC 가요대제전'에서 올해 마지막 무대를 꾸민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