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밀리언즈' 발매…'新 윈터송' 탄생할까

그룹 위너가 새 앨범을 달고 가요계에 컴백한다./YG엔터테인먼트 제공

위너, 연말 선물 같은 곡 '밀리언즈' 발표

[더팩트|김희주 인턴기자] 위너가 새 싱글 '밀리언즈(MILLIONS)'로 8개월 만에 돌아온다.

위너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9일 0시 위너 새 싱글 '밀리언즈' 발매 D-DAY 포스터를 공개하며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몽환적인 밤하늘을 배경으로 한 포스터 속 위너는 깔끔한 화이트 컬러 수트와 의상을 입고 있다.

앞서 '밀리언즈'는 뮤직비디오 공식 티저로 도입부 멜로디와 안무가 깜짝 공개된 바 있다. 영상에서는 약 30초가량의 짧은 분량이지만 감성적인 멜로디와 달달한 가사가 담겼다. '밀리언즈'는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연인에게 사랑을 속삭이는 내용을 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위너는 이번 신곡 리스닝 포인트로 '모든 사람은 사랑받을 자격이 있다'는 내용의 가사를 꼽았다. 강승윤은 "달콤하고 신나게 즐기셔도 좋고, 설레는 마음으로 들으셔도 좋다"면서 "추운 연말을 따뜻하게 달구는 행복한 느낌의 곡으로서 많은 분이 설렘과 희망을 느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 이승훈은 "신나면서도 편하게 들을 수 있고 공감할 수 있는 가사 내용에 귀 기울여 달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멤버들은 'MILLIONS'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기량을 드러냈다. 작사 라인업에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이 이름을 올렸으며 작곡에는 강승윤을 비롯해 강욱진, Diggy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오늘(19일) 위너는 발매 1시간 전인 오후 5시 V라이브로 'MERRY MILLIONS DAY' 컴백 카운트다운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꾸며지는 이번 V라이브에서 위너는 실시간으로 팬들과 신곡 얘기를 나누며 따뜻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밀리언즈' 음원은 1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