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년시절부터 지금까지…방탄소년단의 모든 것
[더팩트|김희주 인턴기자]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굿즈 공식 쇼핑몰 빅히트샵에서 '2019 BTS 시즌 그리팅(Season’s Greetings)'과 '2019 BTS 월 캘린더(Wall Calendar·벽걸이용 달력)'의 예약 판매를 실시했다.
빅히트샵은 지난 22일 이 같은 소식을 알리는 공지사항을 올리며 예약 판매는 오늘(23일)부터 진행된다고 알렸다. 시즌 그리팅은 연말연시에 판매하는 연예인 관련 굿즈 세트를 말한다.
빅히트샵에 따르면 이번 '2019 BTS 시즌 그리팅'은 화보 캘린더와 다이어리, 데코 스티커,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유년 시절 필름 사진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85분 분량의 메이킹 DVD에는 멤버들의 행복했던 순간과 서로의 추억을 퀴즈로 맞추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 등이 담겼다.
1차 예약판매는 이날부터 소진 시까지 이어지며 12월 28일 출시돼 순차 발송된다.
또한 빅히트샵은 주문 건당 2개의 구매 제한을 뒀으며 카드 또는 가상계좌로 결제가 가능하다. 가상계좌 입금은 다음 날 12시까지 완료되지 않으면 자동취소된다. 만일 해외에서 주문할 경우 대량 주문에 의한 관세 부과는 구매자가 부담해야 한다.
예약 구매자에 한해 BTS 한정판 특전을 제공하는 부가행사도 진행된다. 이 특전의 정체에 관해서는 "배송 시 동봉된다"고 알려졌을 뿐 아직 비공개 상태다.
[연예기획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