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측 "15-16회차 방송 관련 대체 편성안 논의 중"
[더팩트|권혁기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이자 배우 윤두준(29)이 24일 입대하는 관계로 주연으로 출연 중인 케이블 채널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이하 식샤3)가 16회에서 14회로 조기 종영한다.
'식샤3' 제작진은 22일 "출연 중인 윤두준이 병역의 의무를 수행하기 위해 오는 14일 입대하게 돼 16회로 예정돼 있던 방송을 14회로 변경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제작진은 "'식샤' 시리즈의 '식샤님' 캐릭터 그 자체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윤두준의 갑작스런 입대가 안타깝지만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를 아껴주시는 시청자 분들께 마지막까지 좋은 작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극중 구대영과 이지우의 이야기는 기존 기획방향에 흔들림 없이 담아낼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또 "이미 16회까지 계획됐던 스토리를 토대로 대본은 수정 완료됐으며, 주요 스토리 위주로 압축해 줄거리에는 변화가 없을 것임을 알려드린다"면서 "15-16회차 방송이 예정돼 있던 9월 3일, 4일에는 대체 편성안을 논의 중이다"고 부연하며 시청자들의 양해를 부탁했다.
윤두준의 갑작스런 입대는 의무경찰시험에서 탈락하면서 발생했다. 윤두준의 24일 입대는 결정돼 있었지만 의경에 합격할 경우 입대 날짜가 뒤로 미뤄지기 때문에 '식샤3' 출연을 진행했지만 같은 하이라이트 멤버 양요섭은 합격, 윤두준은 불합격했다.
한편 윤두준은 지난 2009년 비스트 미니 'Beast Is The B2ST'로 데뷔했다. 가수 활동과 함께 영화 '아이리스2: 더 무비' '가문의 영광5-가문의 귀환', 드라마 '몽땅 내 사랑' '아이리스2' '라디오 로맨스'에 출연했다. '식샤를 합시다' 시리즈에 모두 구대영으로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식샤를 합시다3'는 서른넷. 슬럼프에 빠진 구대영(윤두준 분)이 식샤님의 시작을 함께했던 이지우(백진희 분)와 재회하면서 스무 살 그 시절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의 드라마다.
khk0204@tf.co.kr
[대중문화이슈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