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디크런치, 청량美 넘치는 단체 티저이미지 공개…8월6일 데뷔

신예그룹 디크런치 티저 이미지. 디크런치 소속사 올에스컴퍼니는 30일 디크런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올에스컴퍼니 제공

9인조 신예 보이그룹 디크런치, 8월 6일 데뷔 싱글 발표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데뷔를 일주일 앞둔 신예그룹 디크런치(D-CRUNCH)의 단체 티저 이미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디크런치 소속사 올에스(ALL-S)컴퍼니는 30일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디크런티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디크런치 아홉 멤버는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청량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디크런치는 23일부터 개인 프로필 사진을 차례로 공개하며 궁금증을 높였다. 이어 강렬한 힙합 곡인 데뷔 타이틀곡 '팰리스(Palace)' 오디오 티저 공개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신예그룹 디크런치는 다음 달 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 데뷔 싱글을 공개한다. /올에스컴퍼니 제공

9인조 보이 그룹인 디크런치는 현욱, 현호, 현우, 현오, O.V, 민혁, 찬영, Dylan(딜란), 정승으로 구성됐다. 그룹명은 다이아몬드-크런치(DIAMOND-CRUNCH)의 줄임말로 지구상 가장 단단한 물체인 다이아몬드를 부술만큼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파급력을 보여주겠다는 포부가 담겼다.

디크런치는 데뷔 싱글 전곡 직접 작사 작곡, 안무 창작에 참여했다. 데뷔 싱글은 다음 달 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joy822@tf.co.kr
[대중문화이슈팀ㅣ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