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기윤,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다음 주자 아이비·호야"

배우 성기윤이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조동혁의 지목으로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한 성기윤은 다음 타자로 정영주, 아이비, 호야를 선택했다. /성기윤 인스타그램

성기윤, 조동혁 추천으로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

[더팩트|권혁기 기자] 배우 성기윤이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성기윤은 9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성기윤은 "조동혁의 추천으로 뜻 깊은 일에 함께할 수 있게 됐다"며 다음 주자로 배우 정영주, 아이비, 호야를 지목했다.

성기윤은 이어 "환우, 가족 분들이 힘내실 수 있는 기링 됐으면 좋겠다.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간절히 바란다"고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지난달 29일 가수 션을 시작으로 활성화됐다.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루게릭병 환자들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키고, 루게릭 요양 병원 건립을 위한 기부금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되는 캠페인이다.

김동규는 야구선수 최대성, 프로골퍼 박시현, 배우 한희정에게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을 부탁했다. /열음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신인 배우 김동규도 배우 차엽에 바통을 이어받아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김동규는 야구선수 최대성, 프로골퍼 박시현, 배우 한희정을 다음 아이스버킷 챌린지 주자로 지목했다.

khk0204@tf.co.kr
[대중문화이슈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