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 미모' 김태희, 건강기능식품 전속모델 발탁

배우 김태희가 건강기능식품 CF를 통해 독보적 미모를 뽐냈다. /뉴트리원 구미 제공

김태희, 출산 후 광고 촬영 진행

[더팩트|권혁기 기자] 배우 김태희가 출산 후 첫 행보로 광고 촬영을 진행, 독보적 미모를 자랑했다.

김태희는 최근 건강기능식품 기업 CF 메이킹 영상을 통해 브랜드 전속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출산 후 첫 촬영한 CF 속 김태희는 독보적 미모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 김태희는 출산 후에도 변함없이 아름다운 모습과 함께 철저한 자기관리는 물론 가족들의 건강까지 세심하게 챙기는 스마트한 여성상으로 변모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김태희는 지난달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셀트리온스킨큐어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열린 셀큐어리더스데이 행사에 참석, 출산 후 첫 공식석상에 서기도 했다. /남용희 기자

건강기능식품 기업 관계자는 "독보적 미모의 김태희가 지닌 아우라와 스타파워 그리고 긍정적인 이미지 등은 급변하는 건강식품 트렌드 변화에 앞장설 수 있는 브랜드가 되는데 큰 힘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희의 독보적 미모를 비롯해 건강관리 팁까지 얻을 수 있는 해당 CF는 오는 5월 1일부터 온에어된다.

khk0204@tf.co.kr
[대중문화이슈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