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 측 "이주빈과 열애 사실 아냐, 우연히 일본 일정 겹쳐"

배우 김민석-모델 겸 배우 이주빈. 김민석 소속사는 28일 김민석과 이주빈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더팩트 DB, 이주빈 인스타그램

김민석 측 "이주빈과 일본행? 친구들과 함께 만났을 뿐"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배우 김민석(27) 측이 모델 겸 배우 이주빈(27)과 열애설을 부인했다.

28일 김민석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언론에 "본인 확인 결과, 이주빈과 열애는 사실이 아니다. 김민석과 이주빈은 우연히 같은 시기에 일본 일정이 겹쳤고, 친구들과 연락해서 함께 만났을 뿐"이라고 밝혔다.

이날 SBS funE는 "김민석과 이주빈이 지난 7월부터 연예계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후쿠오카로 여행을 떠나 그곳에서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긴 모습이 곳곳에서 포착됐다"고 보도한 바 있다.

배우 김민석 측 이주빈과 열애 아냐. 김민석 측은 28일 불거진 이주빈과의 일본 동반 여행설에 친구들과 함께 만났을 뿐이라고 선을 그었다. /더팩트 DB, 이주빈 인스타그램

지난 2012년 케이블 채널 tvN '닥치고 꽃미남밴드'로 데뷔한 김민석은 KBS2 '태양의 후예', SBS '닥터스' '피고인' 등에 출연하며 주목 받았다.

이주빈은 그룹 레인보우 원년 멤버로 활동한 바 있으며, 블락비 뮤직비디오 '예스터데이', 종합 편성 채널 JTBC '전체관람가' 등에 출연하며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오는 2018년 방송 예정인 김은숙 작가 신작 tvN '미스터선샤인'으로 시청자를 만날 계획이다.

joy82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