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희, 16살 연하 이대우가 반한 비키니 몸매 공개

김준희 나이 가늠 불가, 탄탄한 몸매 공개. 방송인 김준희가 4달 전 사진이라며 비키니 몸매를 공개해 시선을 끌고 있다. /김준희 인스타그램

김준희 "운동하는 여자, 다시 시작"

[더팩트|이진하 기자] 김준희가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비키니 몸매를 공개했다.

20일 김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잠 안 와서 추억 팔이중.. 이 사진 보니 운동 시작해야겠다. 벌써 4달 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준희는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김준희는 40대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은 정도로 탄탄한 몸매로 과시했다. 김준희는 평상시 꾸준한 자기관리로 많은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또한, 최근 16살 연하 보디빌더 이대우와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김준희가 케이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16살 연하 이대우와 연애사실을 공개했다. /MBC 비디오스타 캡처

하지만 최근 김준희가 SNS에 "그대가 나를 가장 필요로 할 때가 그대의 삶에서 내가 사라지길 원할 때라는 게 조금은 슬프지만 이해해야겠다"며 "나는 언제나 당신의 행복을 위할 테니까"라는 의미심장한 글이 적힌 이미지를 업로드해 결별설에 휩싸인 바 있다.

또한 이때 이대우 역시 SNS 계정을 비공개로 전화해 의구심을 키웠다. 그러나 김준희는 결별설을 부인하며 "잘 만나고 있다. 결별설은 사실이 아니다"고 해명했다.

한편, 김준희와 이대우는 지난 7월 열애를 인정했다. 김준희와 이대우는 16살 차이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모은 바 있다.

jh311@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