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류근지, 운동 7년 차 명품 복근 알고 보니…'SSA 코리아 2등'

류근지, SSA 코리아 2등 복근 공개. 코미디언 류근지가 개콘에서 명품 복근을 공개했다. /KBS 2TV 개그콘서트 캡처

꾸준한 운동으로 완성시킨 '명품 몸매' 공개한 류근지.

[더팩트|이진하 기자] 류근지가 '개콘'에서 명품 몸매를 공개했다.

코미디언 류근지는 8일 KBS 2TV '개그콘서트-돌아와윰'을 통해 탄탄한 몸매를 선보였다. 이날 류근지의 복근 공개로 강유미는 사심 듬뿍 저돌적 애정 공세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강유미와 류근지가 출연하는 '돌아와윰'은 콩트인지 실제인지 구분할 수 없을 정도로 직설적인 멘트와 행동들이 웃음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날 방송에서 류근지는 '개콘'을 떠나 전을 부치며 살고 있는 강유미를 찾아가 방송 출연을 설득시키는 내용이었다. 류근지는 강유미를 설득하려다 실랑이를 벌였고, 그 과정에서 류근지의 티셔츠가 벗겨지고 말았다. 이때 류근지의 명품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났다.

당황한 류근지의 모습과 달리 강유미는 탄탄한 식스팩의 류근지를 보고 감탄하며 "난 어떠세요?", "난 당신이 좋다. 지금 행복해"하며 류근지의 허리를 감싸 안고 복근에 얼굴을 비볐다. 이런 강유미에게서 벗어나고자 하는 류근지의 모습을 통해 웃음을 자아냈다.

류근지는 평소 꾸준한 운동으로 몸매관리는 물론 건강관리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류근지 인스타그램

'개콘'을 통해 건강한 몸매를 뽐낸 류근지는 평소 꾸준한 운동을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지난 9월 24일에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SSA 코리아' 커머셜 모델 부분에서 2위를 했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평소 운동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하며 일반인들의 다이어트 욕구를 자아내기도 했다.

또한, 직장 동료인 김기리, 이승윤, 이종훈 등과 함께 운동하는 모습을 SNS에 게재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특히 이종훈은 헬스보이를 하며 다진 건강한 몸으로 각종 대회들을 섭렵한 것으로 잘 알려졌다. 때문에 류근지가 출전한 이번 SSA코리아 대회를 함께 이끌어 줘 류근지가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다.

jh311@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