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희, 가을에 어울리는 로맨틱 무드 메이크업룩 화보 공개

배우 천우희가 가을에 어울리는 로맨틱 무드 메이크업룩 화보를 공개했다. /마리끌레르 제공

[더팩트|권혁기 기자] 배우 천우희가 가을에 어울리는 메이크업룩 화보를 공개했다.

천우희는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9월호와 최근 아름다운 메이크업 화보를 진행했다.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선보인 천우희는 우아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에, 브라운 섀도우의 음영으로 가을 분위기가 물씬 나는 고혹적이면서 로맨틱한 무드를 완성했다.

tvN 아르곤에 출연 예정인 천우희는 그동안 작품들과 달리 현실적인 내용과 상황이 많아 시청자들도 공감하며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마리끌레르 제공

9월 중 방송 예정인 케이블 채널 tvN '아르곤'에서 탐사보도 팀 비정규직 기자 이연화 역으로 분하는 천우희는 처음으로 정통 드라마에 출연하는 소감에 대해 "그동안 했던 작품들과는 달리 현실적인 내용과 상황이 많아 시청자들도 공감하며 볼 수 있을 것 같다"며 "이연화라는 캐릭터가 역경에 부딪히면서 성장해가는 과정을 보여드리고 공감을 이끌어 내는 게 목표"라고 밝혔다.

천우희의 인터뷰 전문과 더 많은 뷰티 화보는 마리끌레르 9월호에서 확인 가능하다.

khk0204@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