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패럴렐' 트레일러 영상 공개 '청량 가득'

그룹 여자친구가 26일 새 앨범 패럴렐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패럴렐 트레일러 영상

[더팩트ㅣ윤소희 기자] 그룹 여자친구가 청량한 콘셉트의 신곡 '귀를 기울이면' 발매를 앞두고 26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패럴렐'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여자친구는 여름 여행을 떠났다. 기차를 타고 한적한 시골 동네로 떠난 여섯 사람은 풀밭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내리는 비를 바라보며 행복한 한때를 보냈다.

여자친구는 이번 '패럴렐'을 통해 새로운 연작 시리즈를 보일 예정이다. 앞서 여자친구는 데뷔곡 '유리구슬'부터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로 학교 3부작 시리즈를 성공시킨 바 있다.

여자친구 패럴렐의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은 여자친구 특유의 벅차오르는 감성이 돋보이는 미디엄 댄스곡이다. /더팩트 DB

여자친구의 새로운 연작 시리즈가 어떻게 그려질지에 음악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패럴렐'의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은 여자친구 특유의 벅차오르는 감성이 돋보이는 미디엄 댄스곡으로 서정적으로 시작하는 인트로와 멤버들의 청량한 목소리가 푸르른 여름을 연상케 한다.

유명 걸그룹을 탄생시킨 뒤 현재 새로운 프로젝트를 준비중인 음반기획자 L모씨는 "여자친구 멤버들 특유의 건강하고 청량한 매력과 트레이드 마크인 파워풀한 칼군무로 여름과 최고의 궁합을 보여줄 것 같다"고 말했다.

여자친구는 다음 달 1일 '페럴렐'을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heeeee@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