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프로젝트, 5년 만에 컴백…31일 새 앨범 발표

GOT7 활동 다각화, JJ Project 출격! JJ프로젝트가 오는 31일 새 앨범을 발표하고 5년 만에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권혁기 기자] 그룹 갓세븐 유닛 JJ프로젝트가 오는 31일 새 앨범 'VERSE'2'를 발표한다. 5년 만에 다시 돌아오는 셈이어서 이목이 집중된다.

JJ프로젝트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6일 0시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사회관계망 채널에 '스케줄 어나운스먼트'라는 이름의 JJ프로젝트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JJ프로젝트의 새 앨범명을 비롯해 오는 17일 앨범 및 포토 에세이 선주문 일정, 21일부터 29일까지 이어지는 트랙 카드 및 각종 티저 콘텐츠 공개 일정, 31일 앨범 및 뮤직비디오 발표 등 JJ Project 컴백과 관련한 스케줄 정보를 담고 있다.

그룹 갓세븐(사진)은 올해 하반기 그룹·유닛·솔로 등 다양한 형태로 전방위적인 활동 전개를 예고한 바 있으며, JJ프로젝트 출격은 팬들에게 또다른 볼거리와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팩트 DB

JB와 박진영으로 구성된 JJ프로젝트는 지난 2012년 5월 데뷔 싱글 '바운스(BOUNCE)'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두 사람은 자유분방하고 흥겨운 퍼포먼스로 무대를 달구며 매력과 음악성을 보여줬지만 아쉽게도 큰 성과를 거두지는 못했다. 그리고 2014년 갓세븐으로 재데뷔, 서서히 대중에게 존재감을 알려갔다.

추억 속의 그룹이 된 줄로만 알았던 JJ프로젝트가 새 미니앨범 발표 소식을 알려 많은 이들에게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과연 JJ프로젝트가 어떤 음악 세계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올해 하반기 그룹·유닛·솔로 등 다양한 형태로 전방위적인 활동 전개를 예고한 바 있는 갓세븐은 지난 2014년 데뷔했다. 이번 JJ프로젝트 출격은 팬들에게 또다른 볼거리와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khk0204@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