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혜 윤성환 열애설…스타와 사랑에 빠진 야구선수는 누구?

서지혜 윤성환 열애설로 본 야구를 사랑한 미녀스타는? 배우 서지혜(왼쪽)와 윤성환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야구선수를 사랑한 미녀스타들이 재조명 받고 있다. /더팩트DB

[더팩트ㅣ박대웅 기자] '미녀는 야구를 좋아해?'

배우 서지혜와 삼성라이온즈 윤성환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서지혜와 윤성환은 즉각적으로 열애설을 부인하고 나섰다.

서지혜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19일 윤성환과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부인했고, 윤성환도 구단을 통해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서지혜와 윤성환의 열애설은 일종의 해프닝으로 마무리되는 모양새다.

서지혜 윤성환 열애설에 야구선수와 미녀 스타의 열애가 재조명 받고 있다.

야구계 대표 야구선수와 미녀스타 부부로 이승엽 이송정 부부가 변함없는 애정을 뽐내며 주목 받고 있다. /더팩트DB

야구선수와 연예인 부부의 대표주자는 단연 '국민타자' 이승엽(삼성 라이온즈)과 모델 출신 이송정 부부다. 2001년 고 앙드레김 패션쇼에서 만난 이승엽과 이송정은 1년 열애 끝에 2002년 결혼했다. 2012년 이송정은 SBS '힐링캠프'에 출연해 "남편이 메이저리그에 꿈이 있으니 결혼해서 미국에 같이 가자고 했다"며 결혼 뒷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다.

김태균(한화 이글스)과 '야구 여신'으로 불렸던 김석류 아나운서는 2010년 12월 결혼했다. 김태균은 2012년 '택시'에 출연해 "김석류를 처음 야구장에서 만났다. 참 예쁘더라"면서 "보자마자 반했다"고 말했다.

이용규 유하나 부부가 야구선수와 배우 부부로 변함없는 애정을 뽐내며 주위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더팩트DB

이용규(한화 이글스)와 배우 유하나도 2011년 12월 결혼한 미녀와 야구선수 부부다. 유하나는 2013년 '강심장'에 출연해 "결혼 1년 만에 혼인신고를 했다"면서 "1년 동안 살면서 어떤 일이 벌어질지 모르기 때문"이라고 말해 이목을 끈 바 있다.

KIA 타이거즈의 에이스 윤석민도 신인 연기자 김시온과 결혼했다. 특히 김시온은 배우 김예령의 딸로 김예정은 결혼 당시 스포츠조선과 인터뷰에서 "아들 같은 사위라 너무 좋고 두 사람이 행복해 보여서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야구선수와 미녀스타 중 현재 공개 열애 중인 개그우먼 허민(왼쪽)과 삼성 라이온즈 투수 정인욱이 다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허민 SNS

현재 불타는 연애를 즐기는 커플도 있다. 삼성 라이온즈 정인욱과 개그우먼 허민은 지난해 6월 열애를 인정한 뒤 SNS로 애정을 뽐내며 주위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허민 정인욱 커플은 야구선수와 개그우먼이 만남 이외에도 4살 연상연하 커플로 열애 당시부터 주목 받았다. 정인욱은 1990년생으로 삼성 라이온즈 투수며 허민은 1986년생으로 KBS 공채 23기 개그우먼이다.

bdu@tf.co.kr

디지털콘텐츠팀 bdu@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