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시즌 9', '칸쿨걸' 김서형 출격! 제대로 망가졌다!

SNL 쿨걸로 변신한 김서형, 어떤 곳에서도 쿨걸? 10일 방송된 SNL 코리아 시즌 9에 호스트로 배우 김서형(오른쪽)이 출연했다. /SNL 페이스북 캡처

배우 김서형 호스트로 출연, '칸 파격패션 셀프 패러디'

[더팩트 | 백윤호 인턴기자] SNL 코리아 시즌9 (이하 SNL)에 배우 김서형이 호스트로 출연했다.

10일 방송된 tvN 프로그램 'SNL'에 출연한 김서형은 특유의 도시적인 이미지를 깨고 '제대로' 망가졌다.

김서형은 칸 국제영화제에서 입어 주목 받았던 패션을 패러디한 '쿨걸' 코너를 선보였다. 그는 어떤 상황에서도 한결같은 포즈를 잡으며 주위 사람들의 복장을 터지게 하는 역할을 맡았다.

'쿨걸'에서 김서형은 어떤 장소에서도 '쿨걸' 패션을 고집했다. 놀이공원, 카페, 찜질방 등 어떤 장소에서든 파란색 점퍼를 손에 들고 배가 드러나는 하얀 민소매티를 입은채 등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칸 영화 시상식 당시 입었던 의상을 직접 준비해 당시 모습을 그대로 재현했다.

한편 SNL의 인기 코너 '더빙극장'에 배우 선우용녀가 직접 출연해 권혁수와 역대급 패러디 연기를 했다. '더빙극장'은 몇 주간 '순풍산부인과'를 패러디하며 많은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던 코너다.

선우용녀가 직접 카메오로 출연해 원작을 뛰어넘는 재미를 선사했다. 권혁수는 용녀의 친구 '분녀'로 등장해 선우용녀와 랩을 하듯 대사를 주고 받아 시청자들의 웃음을 이끌어냈다.

white@tf.co.kr

디지털뉴스팀 bdu@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