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비받침' 트와이스 본방 사수 인증 '원스! 함께 해요'

냄비받침 트와이스, 본방사수 해주실 거죠? 7일 트와이스는 인스타그램에 자신들이 출연한 KBS 새 프로그램 냄비받침 본방 사수를 팬들에게 부탁하는 영상을 올렸다. /트와이스 인스타그램 캡처

'냄비받침' 트와이스, 영상 공개 "냄비받침 본방사수!"

[더팩트 | 백윤호 인턴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KBS프로그램 '냄비받침' 본방 인증 영상을 올렸다.

트와이스는 7일 인스타그램에 '냄비받침' 본방사수를 부탁하는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트와이스 모모, 정연, 다현, 쯔위가 등장한다. 네 사람은 자신들이 출연한 '냄비받침'이 방영되는 TV를 배경으로 자리잡았다. 이들은 머리에 고양이 귀를 닮은 분홍색 동그라미 두 개를 그렸다. 또한 코와 볼 주변에 코와 수염을 그려 마치 고양이 얼굴처럼 보이게 만들었다.

네 사람은 "냄비받침 본방사수"를 외쳤다. 또한 '원스!! 냄비받침 본방사수, 매주 화요일 밤11시'라는 글을 남겨 팬들에게 시청을 부탁했다.

한편 '냄비받침'은 6일 첫 방송을 했다. 이 프로그램은 방송인 이경규, 가수 김희철,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 등이 나와 자신만의 출판 계획을 세우고 책을 쓰는 모습을 담았다.

방송에서 트와이스는 자신들의 사생활을 모두 밝힐 '트와이스 깔 거야?'를 집필하겠다고 밝혔다. 그들은 자신들이 즐겨하는 마피아게임부터 요리 레시피 등 트와이스만의 각종 팁을 책 속에 담겠다고 발표했다. 총 4장으로 구성된 잡지책 형태다. 각장은 1장 '밤이 되었습니다', 2장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3장 '함부로 따라하게', 4장 '릴레이 소설'로 구성할 예정이다.

white@tf.co.kr

디지털뉴스팀 bdu@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