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찬미 '아버지가 이상해' 까메오 출연 '존재감 드러낸다'

AOA 찬미 아버지가 이상해 카메오 출연 AOA 찬미가 21일 방송되는 KBS 아버지가 이상해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 찬미 인스타그램

AOA 찬미 '아버지가 이상해' 카메오 출연 결정 '예능감 살려 카메오까지'

[더팩트 | 백윤호 인턴기자] AOA 찬미가 KBS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21일 방송되는 '아버지가 이상해' 24회에 찬미가 카메오로 출연해 촬영을 마쳤다.

이번 카메오는 K STAR 예능 프로그램 '내가 배우다'에서 찬미가 눈에 띈 활약을 펼친 것을 눈여겨보고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작은 역할이지만 나름대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극적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내가 배우다'는 안정된 연기와 폭넓은 스펙트럼을 겸비한 배우가 되기 위해 차세대 연기돌들이 연기 대결을 펼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찬미는 '내가 배우다'에서 매회 연기에 대한 열정을 불태우며 활약하고 있다. 특히 첫 번째 라운드에서 드라마 '도깨비' 김고은이 분한 지은탁 역을 맡아 절절한 오열 열기를 선보이며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한편 AOA는 3월 국내 첫 단독 콘서트 'ACE OF ANGELS'를 개최했으며 현재 멤버별 개인 활동에 전념하고 있다.

white@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