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희 '불타는 청춘'으로 방송 '기지개', 서세원 근황은?

서정희 방송복귀 신호탄, 서세원 근황은? 배우 서정희(오른쪽)가 불타는 청춘으로 방송 복귀 신호탄을 쏜 가운데 서세원의 근황이 주목 받고 있다. /더팩트DB

서정희 방송복귀 신호탄, 서세원 타운하우스 '대박'

[더팩트ㅣ박대웅 기자] 1980년대 CF 스타에서 한 남자의 아내이자 엄마로 그리고 교수이자 방송인으로 새로운 삶을 살고 있는 서정희가 '불타는 청춘'으로 방송 복귀의 신호탄을 쐈다. 이와 함께 폭행 구설 등으로 서정희와 이혼한 전 남편 서세원의 근황이 주목 받고 있다.

지난해 11월10일 스포츠동아는 서세원이 타운하우스 분양 사업 성공으로 50억원대 대박을 터뜨렸다고 보도했다. 해당 타운하우스는 지난해 2월 서세원이 서정희와 이혼 당시 내년녀 의혹을 받았던 여성 및 아이와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된 곳이다.

서세원은 경기 용인시 수지 일대 광교산 자락에 자리잡은 한적한 곳에 타운하우스를 마련하고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서세원은 자신이 설립한 프로덕션이 시행을 맡았던 이 타운하우스에서 내연녀로 언급된 30대 후반 여성 및 아이와 함께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서세원은 해당 여성과 내연 관계라는 점을 공식적으로 인정한 적은 없지만 지역 주민들은 서세원이 아이를 안고 타운하우스 주변을 산책하는 모습을 가끔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서세원은 1983년 서정희와 결혼했으며 32년간 결혼생활을 유지하다 2015년 합의 이혼했다.

서세원은 2014년 자택 지하 주차장에서 서정희의 목을 조르는 등 폭행을 가해 징역 6월에 집행유예 2년형을 선고받았다. 또한 내연녀 관련 논란으로 여론의 뭇매를 맞기도 했다.

한편 16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은 방송 끝무렵에 서정희가 새친구로 합류하는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bdu@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