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작아 고민'이라는 팬에게 전효성이 전한 글래머 비법은?

가수 전효성이 가슴이 작아 고민이라는 한 여학생의 고민에 진심어린 조언을 해 눈길을 끌고 있다. /더팩트DB

[더팩트ㅣ박대웅 기자] '가슴이 너무 작아요.'

가수 전효성이 가슴이 작아 고민이라는 여학생에게 진심이 담긴 조언을 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 누리꾼은 전효성의 인스타그램에 "작은 가슴이 콤플렉스"라며 "자신감 있게 언니를 보여주는 것에 감동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언니가 제 롤 모델"이라며 "가슴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된다는 운동 다 해봤는데 도움도 안 되고 치즈랑 바나나 많이 먹어봐도 소용이 없다"고 고민을 털어놨다.

이 여학생은 "작아서 놀림도 많이 받아서 스트레스 심하다"며 전효성에게 비법 전수를 요청했다.

전효성이 가슴이 작아 컴플렉스라는 한 여학생에게 글래머 몸매 비법을 전수하고 있다. /전효성 SNS

전효성은 "어려 보이는데 아직 덜 자라서 그런게 아닐까요? 벌써 걱정하다니"라면서 "아직 어리니까 열심히 먹고 운동도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꾸준히 해줘요"라고 말했다.

전효성은 "너무 귀엽고 고마워서 도움을 주고 싶은데"라며 "네이버 스타캐스트 했던 것 중에 운동 알려준 영상 있는데 그거 따라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스트레스 받지 말고요"라고 조언했다.

bdu@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