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x리치월드, 고객 사연 담은 '처음' 공개

리치월드가 롯데백화점 고객들이 경험한 에피소드를 담은 노래 처음을 공개했다. /처음 뮤직비디오 캡처

[더팩트|권혁기 기자] 리치월드가 롯데백화점 고객들의 사연을 담은 노래를 공개했다.

리치월드 관계자는 30일 "롯데백화점 봄세일을 맞이해 고객들이 경험한 에피소드를 담은 노래 '처음'을 29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처음'은 리치월드 소속 싱어송라이터 언페어와 신나라가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노래까지 불렀다.

특히 '처음'의 가사는 롯데백화점에서 겪은 '처음'과 관련된 팬들의 사연을 담았다. 앞서 롯데백화점은 지난 3월 6일부터 9일까지 SNS를 통해 댓글 사연을 받은 바 있다.

'처음' 뮤직비디오에는 이벤트에서 선정된 팬들의 사연이 자막으로 소개되고 그 사연에 맞는 롯데백화점 내 여러 장소에서 촬영을 마쳤다.

리치월드 관계자는 "팬들은 롯데백화점에서 겪은 '처음' 댓글 사연 이벤트를 통해 선물도 받고 자신의 사연을 담은 노래가 만들어지는 즐거운 추억을 가졌을 것"이라며 "우리도 이번 롯데백화점과 콜라보 작업은 독특하고 재미있는 경험이었다. 향후 기회가 닿는다면 이러한 콜라보 작업을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처음'은 롯데백화점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에서 볼 수 있다.

khk0204@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