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언페어, 신곡 '송 포 유' 뮤비 티저 공개

셀프 메이드로 유명한 싱어송라이터 언페어가 신곡 송 포 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송 포 유 뮤직비디오에는 신인배우 강민지가 출연한다. /리치월드 제공

[더팩트|권혁기 기자] 싱어송라이터 언페어(UNFAIR)가 신인배우 강민지가 출연한 신곡 '송 포 유(Song for you)'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언페어 소속사 리치월드는 15일 '송 포 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은 '오랜만이네. 잘 지냈어? 우리 마지막으로 봤을 때는 엄청 추웠는데. 지금은 따뜻하네'라며 한 여자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이후 '오빠 얼굴 보니까 좋아 보인다'라며 끝이 난다.

지난 2월 공개된 언페어의 디지털 싱글 두 번째 트랙 '송 포 유'는 부제 '니가 들었으면 해'에서 볼 수 있듯이 언페어의 실제 사랑이야기를 가사에 녹였다. 심플한 트랙 위에 목소리만으로 3분을 끌고 가는 감성적인 트랙이다.

리치월드 관계자는 "'송 포 유' 뮤직비디오는 현실적인 세상과 부딪히는 음악인과 세상 부러울 게 없는 한 여자와의 사랑이야기를 강민지가 절제된 모놀로그 연기로 잘 표현했다"고 말했다.

한편 모든 트랙의 작사, 작곡, 편곡, 믹스, 마스터링을 혼자서 작업해내는 '셀프 메이드(SELF MADE)' 아티스트로 유명한 언페어는 지난해 '폴링(Falling)' '갖고 싶어' '유(YOU)' '썸씽 뉴(Something New)'를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khk0204@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